본문 바로가기
  • 又松 이헌영의 blog 입니다
그룹명/내가 쓴 글.

윤달에나 있을 괴기(怪奇)현상

by 우 송(又松) 2012. 5. 13.

오늘이 음력 윤 3월 22일이네요

기회의 달 윤달도 며칠 안 남았으니

묘소 이장 호기가 며칠 안남은 셈이지요

윤달에 예식장들이 모두 임시휴업 했다지만

윤달이기때문에 홍역을 치루는곳을 목격했습니다

현충원의 묘역에서는 대 역사가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타처에 모셔진 내 조상 산소의 현충원 이장작업 때문입니다

윤 3월중에 하루에 6 70기씩의 매장작업에 땀을 빼고 있다는데

작업하는 품세가 현충원 안장이 아니고 공동묘지 신설작업같던군요  

국가유공자등 안장 대상자의 뒤늦은 이장행사에 갸우뚱할 이유는 없지만

국립현충원 국가기관도 잡신의 액을 막고저 윤달을 택해서 이장을 독려하시나 ? ㅎㅎㅎ

 현충원~~서둘으시쇼, 윤달도 며칠 안 남았응께~~하루에 100기식 이장 서둘으시쇼 잉ㅎㅎㅎ

 

▼윤3월중에 급 조성된 사병묘역입니다. 하루에 6 70기식 이장해서 새 묘역이 조성되데요  

 

 

 ▼유족들이(?) 운구(?)한 유골(?)진토(?)를 깊숙히 넣으면 (하관?) 운구자(상주?) 임무끝 귀가 서둘읍디다. ㅎㅎㅎ 

 ▼현충원에서의 영령 안장이나 공동묘지에서의 이장작업이나 도찐 개찐 ??? 

 

일단 移葬해 놓으면 萬事休矣. 禁草 無. 省墓 無. 後顧 無. 그러니 기를 쓰고...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