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又松 이헌영의 blog 입니다
그룹명/내가 쓴 글.

엄마의 마음?

by 우 송(又松) 2014. 5. 24.

 

"엄마의 마음"에 대하여 많은것을 생각하게 하는 요지음입니다

세월호 참사에 희생된 많은 학생들의 엄마들의 마음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참함위에 갈기 갈기 찢어지는 아픔을 겪고 있음은 확실합니다

일생을 살아가면서 한 순간도 잊혀질 수 없는 크나 큰 상처를 품고 살아갈것 같습니다

애틋한 "엄마의 마음"이란 인간이 지닌 가장 숭고하고 순수한 마음 아니겠습니까? 

 

그런 그런 순수하고 숭고한 "엄마의 마음"이 자칫 잘 못 오용되고 오도되고 있음이 한 스럽기도 합니다

노란 머릿수건에 노란 까운 일색의 무리들이 모여 시위하고 농성하는것은 "엄마의 마음"에서 한참 벗어난 짓거리입니다

더구나 그런짓거리의 주동자는 친북세력분자가 앞장서고 있다니 변질되도 영영 못 쓰도록 변질되었음이 확실한데

이런 이런 기운(氣運)이 참사 현장에서 벗어나 지방으로 까지 번지고 유모차시위로까지 변질 전파되고 있는데

변질 확산되고 있는 악질 횡액에 물들지 말라는 부탁 야모지게 하고 싶다

 

여기 여기 우리 아파트단지 주차장에 주차된 차의 뒷유리에 붙은 노랑 표지딱지가 그런 점에서 섬찍하다

NAVER CAFE "유성 맘스토리"가 임신,출산,육아 등등의 수다공간으로 선용될것인지

자칫 자칫 요새 선거열풍에 휩싸여 수다 떨다가 "박근혜out"으로 까지 번지다가

우리도 유모차 몰고 거리로 나아가 "유성맘스토리"(뒷유리에 부친 노란딱지만큼)세력 과시하자고 해도 할말은 없고

 

기왕 기왕에

세상은 요로코롬 바뀌었으니까 ㅎㅎㅎ

(2012.6.29 여성주간 현수막을 보고 쓴 느낌글 임)

여성주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성부 홈페이지 www.moge.go.kr)를 보시라.ㅎㅎㅎ 

완존히 "모계중심"사회에서 "남성 거세(?) 운동" 이 줄기차게 벌어지고 있습니다.ㅎㅎㅎ

 

세상을 바꾸는 힘 "여성의 힘" 제17회 여성주간이라 카는데 

까이꺼 여성들에게 밉 보여 표 안갂이도록 팍 팍 선심 써 줘뿌리자 ㅎㅎㅎ

 

(미래를 여는 여성, 당신이 주인입니다.)....요것 요것 엄처시하의 냄푠이 쓴 말 잉께로..

(여성의 바람대로! 여성이 희망으로!)...요것도 마나님 눈치 보는 불쌍한 남정네가  아첨한 글이고...ㅎㅎㅎ

 

 

 

 

 

댓글